티스토리 뷰


조선 내가 바꾼다 텍본 완결까지 다운



여러분과 텍본을 공유하기위해 오늘도 포스팅합니다.


오늘 가져온 소설은 조선 내가 바꾼다.txt 이구요


한동안 권태빠져서 만화쪽으로 갈뻔했지만 역시 소설의 묘미가 크더라구용~


진짜 구하기 힘든 소설입니다 ㅎㅎ


제인맥으로 겨우 모셔온 소설입니다 ㅋㅋ


이렇게 구해오기 힘들었답니다.


조선 내가 바꾼다.zip 파일로 드리고 싶은데


이 작품은 크기가 875kb 이다.


크기 때문에 파일을 직접 올리는것 보단


여기에다가 파일을 받을수 있는곳을 올려 드리려 합니다


링크다 쓰실줄 아시죠? 링크로 공유하겠습니당


텍본 받으셧으니까 덧글 부탁해요~


진짜진짜 구하려고 한참 돌아다녔어요





조선 내가 바꾼다



암호가 보안을위해서 무분별한 공유를 막기위해서 링크에 걸려있습니다.


메일을 비밀 댓글로 주소 남겨주셔면


메일로 암호를 보내드릴께요 ㅎ


메일은 남겨주세요


답글은 암호 받으시고도 좀 작성 해주시면 헤헤 좋겠습니다


댓글 안주시면 암호 회수하겠습니당~




-조선 내가 바꾼다.txt : 텍본링크



링크는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해요


다운 이 안되는 상황이 생기면


주로 다운 받아오는 커뮤가 있는데


여기서 텍본 구하면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은 소설 커뮤니티인데


텍본파일이 많이 있어서


모두들 이 커뮤에서 공유하면서 놀더라구요


아무 문제가 없는 사이트에요


안심하고 사이트를 이용하실수 있아요



추천인 컨텐츠에jejuplane 랍니다.


중요한건 아니니까 안적으셔도 되요


회원가입은 일주일만 (한달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커뮤 한번 둘러보시면 괜찮을듯해요




제주커피에서 구한 소설자료들입니다.


1. 유녀전기.txt (텍본)

2. 회귀해서 스타셰프.txt (텍본)

3. 무상검(完).txt (텍본)

4. 신을 만나면 신을 죽이고.txt (텍본)

5. 패왕의별.txt (텍본)


소설전문사이트 제주커피  - jejucoffee.net




다들 얻길 바랍니다 원하는 소설들!


혹여 구하고 싶은 소설이 있으면


댓글로 작성해 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