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주 황제가 되다 텍본 완결 다운



식사는 잘 하셨어요? 오늘은 어떤걸 드셧나요


보여드릴 파일은 영주 황제가 되다.txt 인데요


이렇게 재미있는건 꼭 읽어야함


소설구하는게 힘에 부쳐요 요즘 ㅋㅋㅋ 진짜 겨우 찾아 왔습니다.


소설은 요즘 다들 어디서 구하시나요? 저는 진짜 슬슬 힘에 부치더라구요


포스팅 겨우겨우 했네요.


영주 황제가 되다.zip 파일로 드리고 싶지만


이 작품이 3135kb 나가고


파일 용량이 저래서 직접올리기가 쉽지않아요


본문에다가 받을수 있는곳을 올려 드리려 해요


링크 방식입니다.


파일 받으시면 덧글 부탁해용 덧글은~ 뭐다? 사랑입니다!


파일 구하는게 검색으로는 잘 나오지도 않고 정말 꽁꽁 숨겨져 있는것을 구해왔습니다.





영주 황제가 되다



암호가 걸린 링크는 보안성을 위해서 공유합니다.


비밀덧글로해서 메일주소를 적으시면


암호는 비밀댓글 내용 확인후 드리겠습니다


댓글 적는게 어려운건 아니잖아요


암호 확인후 답글 꼭 부탁부탁!


안그러면 암호 적어드린거 없앨꺼에요




-영주 황제가 되다.txt : 텍본링크



링크가 만료될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다운이안되면


주로 사용하는 소설 커뮤니티가 존재하는데


이사이트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최근에 생긴거 같은 커뮤니티에요


꽤 좋은 텍본 파일이 있어서


저도 이 커뮤니티에서 텍본 자료 많이 구해요


커뮤니티가 링크를 활용해서 저작권 문제가 없습니다.


볼만한것도 많고 믿을만한 곳이에요



추천인은jejucar 랍니다.


넣지 않아도 이용에 문제는 없습니다


회원가입하는게 특정기한만 가능하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커뮤에서 텍본 찾아보세요




아래는 제가 구한 다른 소설들입니다.


1. 내 사거리 100만.txt (텍본)

2. 끝까지 가본다.txt (텍본)

3. [베베] 북해의 검.txt (텍본)

4. fff급 관심용사.txt (텍본)

5. 오늘부터 플레이어.txt (텍본)


소설전문사이트 제주커피  - jejucoffee.net




다들 사이트에서 좋은 소설들 가져가시길 바래요


구하고싶은 텍본파일 다른게 있음


남기시면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감사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