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페일 악의 꽃 텍본 리뷰 .txt 바이두 다운





리페일 작가님의 악의 꽃.txt  파일 공유하니까 받아가리요. 

리뷰를 봐 가장 궁금했다 석탑 웃음 

아오 ᆿ 웃음1 권은 대 ㅇㅇ 2 권은 ... ㅇㅇ ???????하고보다가 3 권에서 박 발광 !!!

육포 (웃음) 후후후 죠오다 대박 죠오다 웃음

지금 한국 동인지는 불과 6 번째 책이지만 후후후 구레요이 맛에 글을 하루죠 나야ㅋ ㅋㅋㅋ

진정한 컨텍스트 매개 나방 여기 눈치 

... 악의 꽃 2 차 광고 & 리뷰를 봐 (웃음) 진짜 마음 병인데 TT 종료 눈앞에 나타난 것은 

(..) 고민 했습니다만 ... 아시다시피, 고민하는 자체 가 이미 ..;



이미 본 상황인데 (웃음) ㅋㅋㅋ ㅋㅋㅋ 문장에서 직접 상황을보고, 짚 때문에 (웃음) 

ㅋㅋㅋ ㅋㅋㅋ 왜 이렇게 좋지 ㅠㅠ 달달 후후후

구입 고민했던 이유 단 하나의 동양 이외에 사람, 나는 "~ 눈치」 「... 하오?"등 공자 왈 맹

자 왈 고전 문체 발리 가지 까봐 그것을 하나

걱정했는데. (대충 보면 ... 문장에 한자어도 있고 그래서 ... 쵸비;) 심포지엄했다 옥황 상제의 

이야기라는 판타지 요소도 가미되어 있기는 있는데.

단지 ^^ ... 일반 고죤무루 있도록했다. 이러한 고죤무루 내가 지금까지 손 안덴도 있었지만, 

화홍 이후 처음이다

대학 시절에고죤무루의 다루다루하무을 제대로 일깨워 준 이지환 님의 화홍. (

노멀라고 트랩, 그러나 몹시라고하는 것이 함정 키워드 : 승마)

이지환 님 화홍을 대학 시절에 나는 전도하여 내 주변 분들은 다 읽어 쇼토지 ㅋㅋㅋ ㅋㅋㅋ




어쨌든 (웃음) 후후후 참 오랜만에 이런 느낌 받아 보았습니다.

제가 지금 알맞은 좋은 것은. 그러므로 ^^ .......... 아직 "고죤무루 '라는 소재에만 언급 못생긴 ..?

... 뭔가 좀 휘도가 센케 이었다면 좋았 곳했지만 ..... 뭔가 2 % 부족한 것은 분명.

일반적으로 몇 입장에 감정 이입하여 읽거나하는데 ...... 소홍이 밝기에 품은 감정이 드러날

 부분을 나는 이해할 수 없다 ....

최근 들어 부쩍 이런 느낌 많이 받고 있어요. ㅠㅠ 계기라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나로서는 ..... 바닥까지 경험 한 사람이 단지 자신에게 보여 주었다

작은 친절하게 사랑을 느낄 수 ... 데츄우ェ 이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나의 영혼은 

매우 더러운 (웃음) ㅋㅋㅋ ㅋㅋㅋ

이렇게 무엇 ㅠㅠ 그의 바닥까지 본 몸과 그럴 수도 너그 럽게 맞아.ー ー .... 


[리페일]악의 꽃.zip




파일에 걸려있는 암호는 덧글을 다셔서 요청하시면 메일로 남기겠습니다.

메일 꼭적어서 남겨주셔야 파일비번을 알려드려 보실수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필요하신 소설 있으시면 요청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청하신자료는 확인하고 검토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많이 요청해즈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