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시즌 스윗스팟 리뷰 텍본 다음 다운





야구 인생을 걸어 불운을 경험하고 중도 하차 한 아버지는 공사장을 전전 내가 

고등학교 때 시루죠쿠사을 당해 숨졌다. 아버지의 빈자리에 의해 내 전반적인 생활 

영역에 지각 변동이 일어났다.

군시쿠구 입 하나 늘어나게 난색을 보여 친척은 나를 데려 가지 않기 위하여 앞 

다투어 서로 밀었다.

보이시즌 스윗스팟 리뷰



보다 못한 이모가 저를 데려 왔지만, 이모 집 사정도 과거 아버지처럼 살고 있었을 

무렵과 큰 차이없이 가난했다

한 달에 150 만원도 들어갈 야구부의 비용을 충당 키 어려웠다 나는 야구 연습을하러가는 

것보다 아르바이트를하고 생활비 준비에 많은 열을 올렸다.

그렇다고 야구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프로 구단 입단을 할 수있는 실력은 아니 

었하지만 야구에 대한 열정은 누구보다 강했다 나는 현재의 

실력으로 퇴화하지 않도록 가끔 연습을했다.

야구 만보고 살아온 나는 아버지의 죽음으로 야구를 할 수 없게 된이를 안타까워 이모가 

다시 야구부에 가서 연습을하십시오 빨랐다. 비용은 둘이서 어떻게 든 마련해 보자하고.

이모의 부탁으로 내가 다시 학교에 가서 야구 연습을 시작하게되었다.

연습했던 선수들이 집으로 귀가하지 않는 어둠 속에서 사육 한 빈 운동장을 울리는 둔탁한 

소리에 내가 집에 가던 발길을 돌려 그쪽으로 다가 갔다.

거기에 얼마 전에 우리 학교에 전학 온 윤곤요운가 혼자 케이지에서 

인터넷을 울려 피칭 연습을하고 있었다.

한국 프로 야구계의 한 획을 그은 전설적인 투수 윤손리무의 사생아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있다 윤곤요운.

사회성이 결여 된 코디가 따로 없다 건영은 동료들과 마찰을 자주 일으키고 

융화를 할 수없고있다. 신원도 동료들과 불화에서 거의 퇴출 두다시 피해 우리 학교로 전학을 왔다는.

실력은 게뿌루도 아닌데 아버지의 유명세를 업고 승승장구하는 

제쯘이 만 알았는데 알고 보니 누구보다 연습 벌레였던 것 같다.

보이시즌 스윗스팟 텍본




파일에 대한 설명 2~3줄 // 내가 파일을 줄거니까 감사히받아라


[보이시즌] 스윗스팟.zip




파일에 걸려있는 암호는 덧글을 다셔서 요청하시면 메일로 남기겠습니다.

다.

그리고 다른 필요하신 소설 있으시면 요청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청하신자료는 확인하고 검토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많이 요청해즈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